(주)아이브이에셋

NPL특수부동산 (주)아이브이에셋 김두칠대표 , IV투자클럽 NPL투자 준회원 1기 모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1-21 13:49 조회1,208회 댓글0건

본문

신개념 부동산투자 전문기업 (주)아이브이에셋이 NPL투자 준회원 1기 모집에 나선다.

NPL특수부동산 투자의 선구자 김두칠 박사가 대표이사로 있는 (주)아이브이에셋은 ‘지난 19년간 국내 NPL특수부동산 발굴 및 투자를 선도해온 김두칠대표가 직접 나서서 그간의 성공투자 사례를 공유하고 , 기존 주입식 NPL경매 교육을 탈피하여 투자의 진정한 마스터로 성장할 IV투자클럽 준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김두칠 박사는 “ 단순 NP경매지식 습득만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시대는 지났다”며 “부동산 투자에도 융합적 지식과 안목이 필요하며 , IV투자클럽은 투자물건 소개에 치중하던 종래 클럽과는 달리 , 특수부동산을 포함한 NPL경매투자 전반에 걸친 전략적 분석기법까지 전수함으로써 명실공히 NPL 투자전문가를 양성하는 요람으로 만들 것” 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NPL 경매부동산 투자만으로 석, 박사 학위를 취득한 김두칠박사는 30여년에 걸친 금융기관 경력을 통해 NPL투자 및 투자자산 관리를 1조 2,400억원 수행한 경력을 자랑하는 자타가 공인하는 투자전문가이다.

IV투자클럽 준회원 모임은 서초동에 소재하는 (주)아이브이에셋 세미나실에서 2017년 8월26일부터 진행되며 , 신청은 NPL김두칠 세미나 공식카페에서 할 수 있다.

이기영 기자  kjh0423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