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이브이에셋

아이브이에셋 김두칠 대표, NPL 경매투자 전략 세미나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7-06 09:18 조회1,201회 댓글0건

본문

아이브이에셋(대표 김두칠)이 오는 7월 5일부터 매주 정기적으로 무료 ‘NPL 경매투자 전략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NPL경매부동산투자’로 석, 박사과정을 마친 김두칠 박사는 금융기관에서 NPL투자 및 NPL 투자자산 관리를 1조 2,400억원 수행한 경력을 자랑하는 투자 전문가다.

이번 NPL 경매투자 전략 세미나는 김두칠 박사의 투자경험과 새롭게 정립한 투자이론인 ‘NPL융합투자’를 집대성한 것이다.

김 박사가 직접 진행하는 세미나는 실전중심, 사례중심으로 구성돼 단기간 내 NPL경매부동산투자의 핵심 스킬을 이해하는 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브이에셋 관계자는 “초보자도 충분히 재테크 차원에서 NPL경매부동산투자는 적합한 재테크 투자방법”이라며 “부담 없이 소자본으로도 할 수 있는 재테크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김두칠 박사는 “대중화된 경매투자 재테크는 경쟁이 치열한 만큼 위험요소가 있으므로 NPL투자를 통한 경매투자로 리스크를 해결하는 전문지식이 매우 중요하다”면서 “이번 무료 세미나를 통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핵심 노하우와 사례들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NPL 경매투자 전략 세미나는 아이브이에셋 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신청은 NPL 김두칠 세미나 공식카페에서 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